대한항공 사전 좌석 지정, 항공권 찜하는 방법

대한항공 사전 좌석 지정, 항공권 찜하는 방법

대한항공 사전 좌석 지정 제도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는지요? 보통 탑승 수속과 함께 항공권을 발권받을때 좌석을 지정 받는데요.
비수기때는 상관 없겠지만 성수기때라면 말이 틀려집니다.
대한항공 사전 좌석 배정 서비스를 이용하면 성수기때 가족들끼지 떨어져 앉을 염려도 없고, 마음에 드는 자리도 선택이 가능하니 빨리 비행기 좌석을 찜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대한항공 홈패이지] > [서비스 안내] > [사전 좌석배정] 으로 들어가 보시면 우선 사전 좌석 배정 서비스에 대한 내용과 주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대한항공 사전좌석 예약

2. 사전 좌석배정의 서비스 대상을 보시면 일반석은 항공권을 구매하신 경우 사용 가능하며, 일등석/프레지티지석은 항공권을 예약하신 경우 제공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사전좌석 지정

3. [대한항공 홈페이지] > [로그인] > [나의예약] >[예약 조회]에 들어가서 항공권 사전 좌석 지정이 가능하나 저의 경우는 ▼아래와 같이 항공권 구매 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이런 경우는 당황하지 마시고 [대한항공 서비스 센터 1588-2001]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wp_ad_camp_1]
고객 센터에 전화해 보니 스카이패스 번호가 연결이 안되 있다고 해서 스카이패스 번호를 등록해 주셨습니다. 전화로 사전 좌석을 예약하실 경우 가족 항공예매번호여권 영문 이름이 필요하니 꼭 준비해 두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사전좌석 배정

▼참고로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전화 번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가 있을경우는 1588-2001이나 02-2656-2001로 전화 하셔서 사전 좌석 배정 이외에 키즈 기내식도 꼭 신청해 두시기 바랍니다.
대한항공 사전좌석 배정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