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3월 20, 2018/ 여행

대명 소노빌리지 실버스위트 후기 :: 환상적인 일출과 전망

대명 소노빌리지 와 소노펠리체가 럭셔리하고 깔끔하다고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우연히 기회가 되서 소노빌리지 실버스위트로 숙소를 잡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이번 대명 소노빌리지의 가장 큰 장점산꼭대기에 있어 전망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 밤에 조명을 받으면 드라큘라저택처럼 근사하며, 아침에 베란다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데 일출을 보고 있으면 안개가 끼기 시작해 신비로운 일출의 절정을 맛볼 수 있습니다.

소노빌리지의 단점은 대명 비발디의 메인 부대 시설을 이용하기에 멀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소노펠리체의 경우도 부대시설 이동시 자동차를 이용해야 하는데 소노빌리지는 소노펠리체보다 훨씬 멉니다. 하지만 전망이 너무 좋아서 그정도 불편함은 감수 할 만 합니다.

그리고 저의 경우는 평일에 아이를 데리고 다녀왔는데 비수기 평일은 차가 막히지 않아서 좋지만 비추 입니다.

소노빌리지의 가장 큰 장점인 힐링풀이 운영을 안하고 조식부페또한 운영을 안하기 때문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금요일 아침일찍 가서 1박하고 오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그러면 힐링풀과 조식 부페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소노빌리지에 아이를 데리고 갈때 가장 중요한 힐링풀은 비수기때는 주말에만 운영한다는 점을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명 소노빌리지
▲대명 비발디의 입구를 통과해서 꾀 오랫동안 구불구불 산길을 따라 이동하면 소노빌리지가 나옵니다. 구불구불하지만 공기와 전망이 참 좋습니다.
대명 소노빌리지

대명 소노빌리지

▲주차장이 숙소 바로 앞에 있어서 편리했고 유럽같은 숙소와 요새 보기드문 파란하늘이 너무 이뻤습니다.

대명 소노빌리지

▲숙소 아래에서 내려다 본 전망 인데요~ 아래서는 골프를 치시는 분들이 몇분 계시네요. 전체적으로 조용해서 편안하게 쉬기 좋은 곳 입니다.

대명 소노빌리지

실버스위트는 방 2개, 화장실 2개라서 딱 좋았습니다. 방마다 텔레비전이 있고,  여름에 놀러오시는 분들도 각 방과 거실에 에어컨이 있어서 더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대명 소노빌리지

▲거실은 마루 바닥도 좋은 원목으로 되어 있고 지어진지 별로 안되서 깔끔합니다.

 저는 소노빌리지의 가장 좋았던 점이 각 방마다 좋은 전망을 볼 수 있는 큰창이 있다는 점 이었습니다.

대명 소노빌리지

▲침대는 싱글침대가 각각1개씩 있는 방과 킹사이즈침대가 있는 방이 있습니다.

대명 소노빌리지

▲주방은 의자 6개의 길죽한 식탁전기레인지, 와인잔, 와인따개, 칼과 가위가 독일 헹켈 수준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네스프레소 기계가 배치 되어 있고 서비스로 네스프레소 캡슐을 2개를 줍니다.

만약 더 필요하신 분은 카운트에 문의하면 유료로 캡슐을 사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비욘드 샴푸와 바디클렌저, 비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린스나 칫솔 치약은 없는 것을 주의해 주세요.

대명 소노빌리지

대명 소노빌리지

▲마지막으로 밤에 조명을 받은 근사한 소노빌리지의 모습과 아침의 일출 사진입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