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1월 22, 2018/ 여행

다낭 하얏트 호텔 후기:: 아이와 함께한 다낭 하얏트 리젠시 스텐다드룸

다낭 하얏트 호텔은 다낭에 위치하고 있지만 시내와는 좀 떨어져 있는 편입니다. 택시로 롯데마트를 가려면 약 25분 가량 소요 되며 택시에 따라 다른편이지만 왕복 약1만원 정도의 택시비가 듭니다.

만약 다낭에 오래 머무르신다면 다낭 시내, 시내와 떨어진 휴양 호텔, 호이안 올드타운 근처 호텔 이렇게 호텔을 예약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아이가 있으시다면 호텔 안의 부대시설을 즐기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다낭하얏트후기

▲저희가 묵은 다낭 하얏트 호텔동 스텐다드룸 트윈 싱클베드 입니다. 직원분께 아이가 있으니 침대를 붙여 달라고 부탁하였습니다. 팁으로 2만동 드렸습니다.

다낭하얏트후기

▲화장실은 욕조가 은근 커서 아이 목욕시키기 딱 안성맞춤입니다. 화장실은 바깥에서도 보이는 통유리 이므로 꼭 블라인드를 쳐 주시기 바랍니다.

다낭하얏트후기

▲화장실 구조가 마음에 드는것이 세면대가 2개목욕하는 곳화장실이 양끝에 문으로 분리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족끼리 같이 이빨 닦기에도 충분하고 다른사람이 씻어도 볼일 보는것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다낭하얏트후기

▲제가 묵은 숙소는 하얏트 호텔동 1층으로 수영장 가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현관으로 나갈 필요없이 샷시문으로 나가면  바로 수영장이 보입니다.

다낭하얏트후기

▲수영하다 배고프면 발코니에 앉아 룸서비스를 시켜 먹고 다시 수영하러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동은 1층을 강추드립니다.

다낭하얏트후기

▲하얏트 리젠시 호텔동은 낮은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에 발코니로 수영장, 바닷가 가기에 편리합니다. 2층만 해도 발코니로 못나가겠지요.^^

다낭하얏트후기

▲대부분 하얏트 투숙객들이 조식을 먹으러 오는 그린하우스 입니다. 성수기때는 대기가 많다고 합니다. 저는 비수기때 가서 대기 없이 여유있게 조식을 먹었답니다.

다낭하얏트후기

▲그린하우스 부페는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었고, 조식이 끝나면 이탈리안 메뉴로 운영이 됩니다.

다낭하얏트후기

▲여기는 키즈풀인데요. 수영장에 바다같이 모래 갖다놔서 아이들이 모래성도 만들고 물도 부어가며 아주 잘 놉니다. ^^

다낭하얏트후기

▲특히 다낭 하얏트 키즈풀은 수심이 낮아서 어린 아이들 놀기에 딱 안성맞춤입니다.

다낭하얏트후기

다낭하얏트후기

▲키즈풀옆으로 내려오면 바다가 보이는데요. 저희는 조식먹고 바로 바다에 나와서 인지 직원도 없고 파라솔 샛팅이 안되 있었습니다.

다낭하얏트후기

▲푸른빛 바다는 아니였지만 물도 깨끗하고 특히 모래가 너무 고와서 아이들 놀기에 너무 좋습니다. 저희 아이는 바다에서 매일 잘 놀았습니다.

다낭하얏트후기

▲모래가 엄청 고운것 보이시죠? 모래놀이에 딱 좋아요. 다낭 하얏트에 모래 놀이 기구가 있지만 거진 다 망가져서 모래놀이를 다낭 롯데마트에서 사오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다낭하얏트후기

▲한참 바닷가에서 놀다가 코로나 맥주와 망고쥬스를 시켜서 마시니 정말 꿀맛이더라고요. 아이도 목이 말랐는지 망고쥬스를 원샷했어요^^

다낭하얏트후기

▲아이를 위한 부대시설로 클라이밍도 있습니다. 클라이밍 아래 두꺼운 매트가 깔려 있어 안전에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다낭하얏트후기

▲이곳은 사우나인데 살짝 답답한 느낌이 있습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