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1월 25, 2018/ 여행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 쇼핑리스트 :: 실제 사용 후기

다낭 롯데마트다낭 시내에 위치한 쇼핑몰로 빈컴, 빅씨 마트와 비교해 가장 큰 쇼핑 몰입니다.

직접 제가 빈컴, 빅씨, 롯데 마트를 가 본 결과 빈컴과 빅씨마트는 현지 베트남 사람들이 많이 이용 할 것 같은 곳 같았고요.

롯데마트는 해외 여행객 위주로 배려되어 만들어 졌다는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기념품 사기에 딱 입니다.^^

다낭롯데마트

다낭 롯데마트에 신선한 과일과 야채로 만약 취사 가능한 숙소를 예약하셨다면 장을 보셔서 요리해 드시는것도 충분히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다낭롯데마트

▲과일 같은 경우도 먹기 좋게 잘라서 판매하고 있어서 보통 호텔에서도 먹기 쉽더라고요.

다낭롯데마트

▲아이 있는 집에선 바나나를 구입하여 가지고 다니면 여행하는 도중 간식으로 딱이겠지요?^^

다낭롯데마트

다람쥐커피 쇼핑하는 부근에 위와 같은 놀이시설이 있어서 편하게 베트남 커피를 구매 하였습니다.

다낭롯데마트

끼리나 여러 해외 수입 음식한국보다 더 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아이 간식으로 구매한 끼리 치즈가 들어간 과자의 경우 한화로 400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대박이죠!!!^^

그 외에도 한국의 컵라면과 김은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에서 구매 하셔도 충분 할꺼 같아요.

다낭롯데마트

▲베트남 커피를 내려 먹기 위해서 산 베트남 커피 드리퍼입니다. 쓰어다 커피 만들어 마시기에 좋습니다.

다낭롯데마트

▲베트남 다낭에서 유명한 다람쥐똥커피 25% 입니다. 쓰어다 커피를 만들어 마시기엔 흐리고 아메리카노처럼 마시기엔 진한 편입니다.

다낭롯데마트

선물용으로 많이 팔리는 다람쥐똥 커피인데 집에서 내려 마셔보니 종이 필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포장은 이쁘지만 맛과 실용성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다낭롯데마트쇼핑

▲다낭 롯데마트에서 사온 보통 원두들인데요. 가격은 다들 저렴한편 이었지만 사실 다람쥐똥 커피보다 더 진하고 맛이 있었습니다.

다낭롯데마트

3이라는 숫자 표시의 원두는 시음하고 정신이 번쩍 들 정도로 진한 맛에 산 원두입니다.

집에서 쓰어다 커피 코코넛 커피를 만들어 마실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낭롯데마트

▲ 제가 선물용으로 추천해 드리는 다람쥐똥커피100% 입니다. 가격이 다른 커피보다 약 8천원 정도로 비싼편이지만 맛과 실용성 때문에 추천해 드립니다. 한팩이면 2잔 가량 만들어 드시는것이 가능합니다.

다낭다람쥐똥커피

▲실제로 다람쥐똥 100% 커피를 내리는 모습입니다. ^^

다낭롯데마트쇼핑리스트

▲다낭 롯데마트 에스컬레이터를 내려가다 보면 대나무샵이 보이는데 컵받침과 냄비 받침대를 구입했습니다. 너무 이쁘고 견고해서 더 사올껄 하고 아쉬운 아이템입니다. 대나무 수공애 제품 꼭 강추 드립니다.

다낭롯데마트쇼핑리스트

아이를 위한 쇼핑 품목은 레고!! 라고 강력하게 말씀 드립니다. 한국은 레고가 세일하는 일이 별로 없는데 이곳은 항시 세일을 해서 저희 아이 닌자고 40%할인으로 득템하였습니다.

다낭롯데마트쇼핑리스트

▲한국에 와서 닌자고 브릭스 레고를 완성한 모습입니다. 더 사올껄 이것도 아쉽습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