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3월 14, 2018/ 여행

제주도 해비치 코인 세탁실 이용 후기

제주도 해비치 코인 세탁실 은 해비치 리조트쪽에 있어서 해비치 호텔에 묵으시는 분들은 실내 이동통로로 가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가족 단위로 여행을 다니면 빨래감이 어마어마 하게 쌓이게 됩니다. 가끔 옷이 부족해서 당혹스러운 상황이 생기기도 해서 어느정도 빨래가 쌓이면 코인 세탁실을 이용하곤 합니다.

개인적으로 해외여행 숙소를 예약시 꼭 채크하는 것 중 하나가 세탁실 유무 이기도 합니다. ^^

제주도 해비치 코인 세탁실

▲세탁실 사용방법과 주의 사항을 찍어 왔는데요. 세탁 40분 3,000원, 건조 45분 3,000원이 소요 됩니다.

건조까지 마치는데 총 1시간 25분이 소요되며 세탁이 끝나면 건조기로 옮겨줘야 한다는  점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해비치 코인 세탁실

세제의 경우 500원을 넣고 뽑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세탁할때 천원짜리도 기계에 들어가는데 만약 잔돈이 없다면 리조트 프론트에 요청하시면 잔돈으로 바꿔줍니다.

제주도 해비치 코인 세탁실

왼쪽 3개는 세탁기, 오른쪽 3개는 건조기 입니다. 빈 세탁기가 없는데 다 끝난 빨래가 있다면 세탁실 기록지를 확인해서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사실 급한지라 세탁이 끝났는데 한참 기다려도 주인이 안나타나서 하얀 바구니에 끝난 빨래를 깔끔히 옮겨놓고 제 빨래를 돌렸습니다.

제주도 해비치 코인 세탁

▲Laundry bag이라고 써있는곳에서 봉지를 뽑아 끝난 빨래를 넣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제가 이용할땐 없어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실내화 서랍쪽에 있는 bag를 이용하였습니다.

사실 건조기를 돌려도 두꺼운 옷은 살짝 들 마른 느낌이 있었지만 편리함에 만족하였습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