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1월 19, 2018/ 여행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 사진 보정 없는 후기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에서 2박을 묵었습니다.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를 선택한 까닭은 호이안 올드타운을 걸어서 이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호이안 올드타운 가까운 숙소를 묵는다는 것은  먹거리, 저렴한 마사지, 쇼핑, 커피 등의 메리트가 있기때문에 중요합니다.

그리고 호이안 알마니티 이용보통 마사지가 포함된 가격이기 때문에 꼭 마사지를 챙겨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 샵보다 호텔이나 리조트 마사지의 퀄리티는 비교가 되질 않습니다.

그렇다면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①올드타운에서 도보 가능하다. ②알마니티 리조트에 포함 된 마사지가 최고다. 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호이안알마니티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의 모습입니다. 처음 택시에서 내렸을때는 왜 이렇게 작지? 라고 생각했는데 안쪽으로 길게 리조트가 있더라고요.

호이안알마니티

▲체크인 장소 안쪽으로 수영장과 마사지샵, 헬스장 등이 보입니다.

호이안알마니티

▲이렇게 보니 꾀 수영장이 멋져 보이더라 고요. 그런데 아쉽게도 저희는 추울때 베트남에 여행와서 수영장 물이 차서 수영은 하지 못했습니다.

호이안알마니티

마이 마인드(my mind) 룸타입 객실입니다. 저희는 세가족이라 남편이 덩치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침대가 넉넉해서 편하게 잤습니다. 그리고 침대 양옆이 바닥이 아니라 원목 마루여서 원하신다면 침구를 더 깔고 잘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호이안알마니티

▲화장실 세면대는 아이가 사용하기에 좀 높은 감이 있고, 찬물과 뜨거운물을 수동으로 조절해야 합니다.

호이안알마니티

▲저희 화장실은 샤워 부스만 있는 타입으로 역시 찬물과 뜨거운물 수동 조절하셔야 하는데 저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호이안알마니티

▲아이를 재워두고 책상에서 노트북 정도 하실 수 있을 것 같고요. 케리어 보관대가 2곳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호이안알마니티

▲저희 방은 1층 활짝 열리는 문이여서 문을 여닫을때 모기나 도마뱀이 들어올까 조심하였습니다. ^^:

호이안알마니티

▲이곳은 스파인데 무료 마사지를 받거나 헬스, 사우나 이용도 가능합니다. 마사지 같은 경우는 하루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호이안알마니티

▲방에서 스파나 조식을 먹으로 이동하는 길입니다.

호이안알마니티

1층 로비에 아주 작은 기념품 가게가 있는데 저희 아이가 맨날 부채 사달라고 난리입니다. ^^

호이안알마니티

▲로비 밖에 가끔 도마뱀이 바위에 붙어 있어 아이가 맨날 도마뱀 찾으러 다니자고 신났습니다. 모기도 종종 있어요.

호이안알마니티

조식은 다른 리조트나 호텔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식은 특별한건 없이 그냥 쏘쏘~ 입니다.

호이안알마니티

리조트 안에서 저녁에 시켜 먹은 음식인데 마르게리타, 스파게티, 텐더 감자 튀김인데 피자는와 감자튀김은 괜찮은 편이고 스파게티는 별로 였습니다. 이렇게 시켜서 약 3만원 나왔습니다.

호이안알마니티

▲특별히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을때는 올드타운으로 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모닝글로리, 비스마켓 등 맛있는 맛집이 많습니다.

아이 때문에 올드타운 여러번 가는 것은 힘들어서 남편이 자전거 타고 반미프엉 반미를 몇번 사와서 먹었습니다. 아이는 계란 든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