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 사진 보정 없는 후기
그리고 호이안 알마니티 이용시 보통 마사지가 포함된 가격이기 때문에 꼭 마사지를 챙겨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른 마사지 샵보다 호텔이나 리조트 마사지의 퀄리티는 비교가 되질 않습니다.
그렇다면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는 ①올드타운에서 도보 가능하다. ②알마니티 리조트에 포함 된 마사지가 최고다. 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의 모습입니다. 처음 택시에서 내렸을때는 왜 이렇게 작지? 라고 생각했는데 안쪽으로 길게 리조트가 있더라고요.
▲체크인 장소 안쪽으로 수영장과 마사지샵, 헬스장 등이 보입니다.
▲이렇게 보니 꾀 수영장이 멋져 보이더라 고요. 그런데 아쉽게도 저희는 추울때 베트남에 여행와서 수영장 물이 차서 수영은 하지 못했습니다.
▲마이 마인드(my mind) 룸타입 객실입니다. 저희는 세가족이라 남편이 덩치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침대가 넉넉해서 편하게 잤습니다. 그리고 침대 양옆이 바닥이 아니라 원목 마루여서 원하신다면 침구를 더 깔고 잘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화장실 세면대는 아이가 사용하기에 좀 높은 감이 있고, 찬물과 뜨거운물을 수동으로 조절해야 합니다.
▲저희 화장실은 샤워 부스만 있는 타입으로 역시 찬물과 뜨거운물 수동 조절하셔야 하는데 저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wp_ad_camp_1]
▲아이를 재워두고 책상에서 노트북 정도 하실 수 있을 것 같고요. 케리어 보관대가 2곳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저희 방은 1층 활짝 열리는 문이여서 문을 여닫을때 모기나 도마뱀이 들어올까 조심하였습니다. ^^:
▲이곳은 스파인데 무료 마사지를 받거나 헬스, 사우나 이용도 가능합니다. 마사지 같은 경우는 하루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방에서 스파나 조식을 먹으로 이동하는 길입니다.
▲1층 로비에 아주 작은 기념품 가게가 있는데 저희 아이가 맨날 부채 사달라고 난리입니다. ^^
▲로비 밖에 가끔 도마뱀이 바위에 붙어 있어 아이가 맨날 도마뱀 찾으러 다니자고 신났습니다. 모기도 종종 있어요.
▲조식은 다른 리조트나 호텔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식은 특별한건 없이 그냥 쏘쏘~ 입니다.
▲리조트 안에서 저녁에 시켜 먹은 음식인데 마르게리타, 스파게티, 텐더 감자 튀김인데 피자는와 감자튀김은 괜찮은 편이고 스파게티는 별로 였습니다. 이렇게 시켜서 약 3만원 나왔습니다.
▲특별히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을때는 올드타운으로 가셔서 드시면 됩니다. 모닝글로리, 비스마켓 등 맛있는 맛집이 많습니다.
아이 때문에 올드타운 여러번 가는 것은 힘들어서 남편이 자전거 타고 반미프엉 반미를 몇번 사와서 먹었습니다. 아이는 계란 든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