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페이스톡 오류 ::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페이스톡 오류 ::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페이스톡 오류 중 네트워크 오류인 경우 해결 방법을 찾아 봤습니다.카카오톡 고객센터에서 네트워크 오류에 대해 확인해 보라고  2가지 방법이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자면, 본인과 상대방의 네트워크 상태 확인, 3G/LTE가 아닌 신호가 세고 안정적인 WiFi에서 페이스톡 사용을 추천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페이스톡 오류

[카카오톡 고객센터]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에 대한 해결 방법

1) 접속 중인 네트워크 상태 확인
인터넷 접속이 원활한 곳에서 통화를 시도해 주세요. 공용 Wi-Fi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접속이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방화벽에 의해서도 접속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3G/LTE 네트워크에 접속 중일 경우에는 음영 지역인지 확인해 주세요.
2) 통신사 요금제 확인
3G/LTE 네트워크에 접속 중인 상태라면 통신사에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통화 연결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무료통화는 각 통신사의 요금제에 따라 정해진 mVoIP 데이터 허용량 내에서 통화가 가능합니다. mVoIP 데이터 허용량은 본인이 가입한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접속 상태 및 요금제를 함께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통화를 연결 중인 쌍방 모두 네트워크 접속 상태가 좋아야 통화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의한 차단을 확인하는 방법
자신과 상대 모두 Wi-Fi에 연결한 상태에서 통화를 시도해 주세요. Wi-Fi에서는 정상적으로 통화가 가능하고, Wi-Fi가 아닌 상태에서 통화가 불가능하면 통신사의 차단/제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양 쪽 모두 Wi-Fi 접속 상태에서 통화가 불가능할 경우 저희 카카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