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8월 21, 2017/ 건강

단기간에 뱃살빼는 방법이 있을까요? 만약 당신의 장에 유익균이 거희 없고 유해균만 
가득하다면 몇주만에 뱃살빼는 것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뱃살을 약 10cm정도 빼는 것도 가능 하다고 합니다. 장 건강에 좋은 음식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또는 프리바이오틱스 가루의 섭취로만으로 당신의 뱃살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장 건강에 좋은 음식

1. 미역

미역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운동을 도와주고 장내세균을 활성화시켜 장벽을 자극해 몸안에 노폐물을 배출시킴으로써 변비를 개선시켜 줍니다.

장건강에좋은음식미역1

2. 들깨

많은 섬유질이 함유되 있어 장의 기능을 활성시켜 변비 증상을 개선해 줍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장안의 발암물질을 흡착하여 배출되도록 해 대장암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장건강에좋은음식들깨

위키백과 사진캡쳐

3. 양배추

양배추에는 비타민U와 비타민K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위장을 보호해주고 소화계 질환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식이섬유로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장건강에좋은음식양배추1

프리바이오틱스 가루

만물상에서 소개 된적도 있었던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올리고당, 식이섬유 등의 성분으로, 그 수가 많을수록 장내 유익균의 활성을 촉진시킵니다. 즉 장을 비옥한 상태로 만들어 장속 환경을 개선하고 유익균의 먹이를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유익균의 증가되고 유해균이 감소되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체중감량의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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