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7월 10, 2018/ 여행

2인용 전기밥솥 키친아트 :: 해외여행 햇반NO, 전기밥솥YES

2인용 전기밥솥 키친아트 후기를 열심히 찾아보고 구매하였습니다. 해외에 3주이상 머무를 일이 생겨서 햇반을 사갈까 미니 전기밥솥을 사갈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사실 저는 아무 음식이나 다 잘 먹기 때문에 다 사먹으면 되지만, 저희 아이가 완전 한국체질이라 해외에 갈때면 꼭 흰밥이 필요합니다.

다낭처럼 물가가 저렴하고 쌀밥을 쉽게 구할 수 있는 나라 호텔에 묵으신다면 룸서비스로 쌀밥을 주문하는 것이 제일 편하며 가격도 싸고 퀄리티도 좋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못한 나라에 가신다면 햇반보다 쌀밥 퀄리티가 좋은 2인용 전기밥솥 키친아트 제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2인용 전기밥솥 추천

▲해외여행 아이를 위해 구매한 키친아트 2인용 전가밥솥의 모습입니다. 어른캐리어는 물론 어린이 캐리어에도 문제 없이 들어갈 사이즈 입니다.

2인용 전기밥솥 추천

▲구성품으로는 반찬통과 쌀양을 재는 컵, 엄청 작아서 귀여운 주걱, 콘센트가 있습니다. 220v이므로 해외여행 가시는 분은 돼지코를 준비해 주세요.

2인용 전기밥솥 키친아트

▲키친아트 전기밥솥 2인용으로 취사를 할때 꼭 위의 그림과 같이 반찬통은 빼고 밥을 하셔야 합니다. 위험 할 수 있으니 꼭 주의해 주세요. 이제 키친아트 전기밥솥 2인용 취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인용 전기밥솥 사용법

▲위의 밥하기 방법을 한번 읽어 보시고, 주황색 주의 사항을 꼭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제 밥을 해보겠습니다.

2인용 전기밥솥 사용법

▲저는 [계량컵의 반만 쌀을 부어서 1인용 밥]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쌀을 씻으시고] 쌀위에 [물이 약0.7센티 정도] 찰랑거리게 부어 주세요. 그 후 꼭 [15~20분 정도 쌀을 불려]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주부인지라 눈대충으로 가능한데요. 사진 정도로 물을 넣으니 좀 꼬득밥이 되었는데 아이는 더 좋아하더라고요.

2인용 전기밥솥 키친아트

▲쌀을 약15분 가량 불리셨다면 [전원코드]를 꼽습니다. 처음에 취사로 불이 들어와있어서 그냥 놔두니 밥이 전혀 안되있더라고요. 꼭 위의 그림처럼 [취사에 불]이 들어왔는지와 [버튼이 아래로] 눌러져있는지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인용 전기밥솥

▲제가 티비를 보고 있었어서 그런지 김이 빠지는 소리를 듣질 못해서 보온으로는 바뀌어있었지만 뚜껑 열때 좀 무서웠습니다.

그러나 밥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꼭 보온으로 바뀌어있는지 확인하고 열어주세요.

2인용 전기밥솥

▲분명 쿠쿠같은 밥솥의 밥보단 못하지만 이정도면 훌륭한 밥맛이며 햇반보다 밥맛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저는 해외여행시 오래 머무를 예정이라 2인용 밥솥을 구매했는데요. 현지에서 쌀도 작은 것을 하나 구매해서 밥을 해먹어 볼 생각입니다.

나중에 해외에서 밥해먹은 후기도 올려드릴께요 ^^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