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3월 3, 2018/ 여행

제주 신라호텔 조식 더파크뷰 후기 :: 36개월 미만 유아 무료

제주 신라호텔 조식 더파크뷰는 보통 호텔 예약시 조식 포함으로 예약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희 가족은 아이가 36개월 미만일때 제주도 여행을 많이 다녀서 당연히 어른 2명 조식만 예약하고 조식을 먹으러 갔다가 아이 요금 29,000원을 추가 했습니다.

보통 아이의 경우 아침엔 음식을 많이 안 먹는 편이라 왠지 모르게 돈이 조금 아까웠지만 그래도 제주 신라호텔 조식은 퀄리티가 높은편이라 만족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제주 신라호텔 조식 부페를 예전에 방문했을때는 전복죽이 있었는데 이번 조식엔 전복죽이 없더라고요. 그래도 전복죽 대신 보말죽이 맛있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빵들이 종류가 맣은 편이며 식빵 퀄리티가 좋습니다. 특히 일회용 포장된 잼이 아닌 딸기잼, 블루베리잼, 버터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식빵이 도톰한것 보이시죠? 베이글 같은 경우 가운데에 칼집이 되어 있어서 반을 쪼개서 토스트기에 구워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

제주 신라호텔 조식

▲감자 튀김의 경우 바삭하고 두툼한 것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

제주 신라호텔 조식

▲불고기와, 생선으로 만들었다는 탕수육인데요. 탕수육의 경우 맛있어서 계속 덜어 먹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야채가 매우 싱싱한 편이며 토마토도 크고 맛있었습니다. ^^

제주 신라호텔 조식

▲제가 접시에 가져온 음식들인데요. 훈제 연어를 좋아해서 많이 가져왔습니다. 딸기 요플레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2번 가져다 먹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쌀국수는 생각보다 별로라서 남겼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무화과와 건포도가 듬북 들어간 빵과 쵸코 스콘, 식빵, 베이글 입니다. 블루베리잼과 딸기잼 퀄리티가 좋으며, 버터와 베이글에 발라먹는 크림치즈도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커피의 경우 사람이 많을 경우 줄을 서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따뜻한것은 무료로 주문 가능하며, 아이스 커피의 경우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과일 중 귤이 엄청 달았습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부페를 나가기 전 한번 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테이크 아웃해서 나왔습니다.

따뜻한 커피 테이크 아웃은 무료입니다. ^^

제주 신라호텔 조식

▲토실한 파인애플과 귤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키위 같은 경우는 살짝 들익었는지 신편이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조식 파크뷰 음식들은 대부분 맛있고 다른 호텔의 조식에 비하면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조식 가격성인은 45,000원, 어린이는 29,000원입니다. 런치의 경우성인 65,000원, 디너는 105,000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