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3월 2, 2018/ 여행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겨울 이야기 :: 온수풀, 풀사이드바, 사우나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겨울엔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신라호텔 수영장은 겨울에 실내, 야외 온수풀과 자쿠지를 제공하고 있어서 한겨울에도 수영을 즐기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저희 아이의 경우 신라호텔에 가면 수영만 하루 종일 하는 스타일이라서 겨울에 수영장을 하루종일 이용하는 팁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겨울 온수풀을 이용하다가 추우면 자쿠지나 야외 사우나를 이용하시고, 식사는 풀사이드 바를 이용하시면 여러모로 편리 하며 수영을 오래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겨울 온수풀의 모습입니다. 오늘은 호우주의보와 강풍주의보 임에도 불구하고 수영하기에 춥지 않았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사우나

▲혹시 온수풀에서 수영하다 추울경우 수영장 바로 앞 사우나를 이용해 주세요~ 추운 몸에 땀이 송글송글 맺힙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사우나

▲사우나에서 바라본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저희 아이는 수영했다 사우나 들어갔다 더 재미 있나 봅니다. ^^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풀사이드바

▲아이가 신랑과 수영하는 동안 야외 테이블에서 지켜보던 저는 풀사이드 바에 커피 1잔을 시켜 놓고, 풀사이드 바 실내와 야외를 들락달락 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물론 커피의 가격이 사악합니다. 아이스 카페라떼 1잔에 16,000원을 내고 마시다니 ㅠㅜ 그러나 제주 신라호텔에서 파는 커피 가격이 이렇답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풀사이드 바 안에서 본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아이가 수영하며 노는 모습이 다 보입니다. ^^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치킨

▲제주 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의 치킨 메뉴입니다. 수영하다가 옷갈아입고 나가서 식사 할 필요 없이 풀사이드바에 치킨 후라이드를 시켜 드시면 됩니다. 물론 수영하고 나와서 춥다면 히터 온도를 높여달라고 부탁하셔도 됩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치킨

▲제주 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의 치킨 메뉴인데, 순살로만 이루어져서 먹기 좋으며 후라이드의 신세계를 맛보실 겁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살짝 비싼감이 있지만 치킨을 먹는 순간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샐러드도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소스는 4가지가 나오는데 하나 같이 다 맛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은 사랑입니다. ^^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저희 아이가 수영을 하고 나와서 치킨이 너무 맛있다며, 치킨을 다 자기 앞접시에 놔 달라고 난리였습니다.

꼭 제주 신라호텔에 가게 되시면 풀사이드바의 치킨을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