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3월 5, 2018/ 여행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더블 후기 :: The Shilla Hotel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로 예약하려는데 신라호텔 스탠다드 종류가 더블, 트윈 이렇게 2가지가 있더라고요.

제주 신라호텔 더블의 경우 침대는 하나 인데 좀 큰사이즈, 트윈의 경우 침대는 2개이고 작은사이즈 침대입니다. 트윈베드의 경우 미리 붙여 달라고 요청하면 헐리우드 스타일이 되서 많이 넓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와 제주 신라호텔을 예약시 팁으로 채크인 하실때 미리 아이 용품인 침대 가드, 아기 변기, 가습기를 신청해 놓으면 좋습니다. 나중에 수량이 없어서 제공 받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약 호텔 예약시 어른2명으로 예약하셨다면 채크인시 아이의 나이를 묻고 어린이 추가 요금 24,000원이 추가 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입니다. 미친듯이 굴러다니며 자는 우리집 아이에게 3명이서 자기엔 살짝 좁은 감이 있었지만 괜찮았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욕조는 사실 수영장을 하루에도 여러번 이용해서 따로 사용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신라호텔은 수영장 온수풀과 샤워실이 잘 되 있어서 계속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욕조와 샤워 부스가 따로 떨어져 있어서 간단히 샤워 할때는 화장실에 물이 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어메니티는 헤어브러쉬와 바디로션, 머리끈 등이 있습니다. 칫솔과 치약은 따로 없으니 꼭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보통 호텔에서 꼭 제공하는 샴프, 헤어컨디셔너, 바디워시도 역시 비치 되어 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 키즈

▲이것은 채크인할때 어린이 비용 24,000원을 추가해서 따로 준비해준 목욕세트 입니다. 사실 필요없는데 왜 어린이 요금을 꼭 추가로 받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6층 로비의 커피숍의 모습입니다. 종종 공연도 하고 간단한 피자 같은 음식을 판매 합니다.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밤에 들어가서 자기 아쉬워서 로얄밀크티를 시켜서 마셨는데요. 사실 커피와 로얄 밀크티는 제 기준으로 맛이 많이 흐린편이라 별로였습니다. 사실 서울이나 제가 사는 지역에서 커피가 점점 진해지는 추세라서 그런지 맹탕같은 느낌이였습니다.

보통 차 종류의 가격이 약 2만원 대로 비싼편인데 맛이 좀 더 진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래도 분위기는 최고네요^^

제주 신라호텔 스탠다드

▲신라호텔 수영장은 12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더라고요~ 신라호텔의 가장큰 장점은 겨울 수영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영장 물온도 조절이 인공지능 적으로 적절하며 , 밤에 수영할때 물온도를 더 높여서 춥지않게 세심하게 신경쓴 것이 느껴집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