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3월 21, 2018/ 여행

비발디파크 맛집 :: 돼지갈비 식객

비발디파크 맛집 돼지갈비 식객 은 오션월드 입구에서 조금 내려오면 있는 돼지갈비 맛집입니다. 은근 연애인들도 많이 들려서 인지 음식점 안에 연애인 사인도 많이 보입니다.

저희가 즐겨 먹는 메뉴는 벌집왕목심 양념구이인데 1인분 250g이 18,000원 입니다. 보통 서울의 식당에서 150g~200g당 1인분으로 계산하는 곳이 많으므로 다른 곳보다 고기양을 많이 주는 편입니다.

이외에 꽃등심도 파는데 소고기는 역시 가격대가 후덜덜이라 항상 돼지양념고기만 먹게되네요^^

비발디파크 맛집 돼지갈비

▲식객 구이 전문점이라고 써있고 깔끔하고 내부가 넓습니다. 대가족 식사에도 안성맞춤 입니다.

저희 친가쪽은 가족이 엄청 많아서 자리 예약하기가 어려운데 이곳은 아주 넓어서 좋았습니다.

비발디파크 맛집 돼지갈비

▲여행오면 풍경이 다 좋겠지만 이곳 역시 창밖에 나무와 산이 울창하게 있어 고기 구워먹으면서 창밖을 바라보면 눈에 피로도 풀리고 힐링이 됩니다.

어렷을 적에는 몰랐는데 나이가 들수록 산과 나무가 좋습니다. 특히 나무 향기가 그렇게 좋을 수가 없네요^^

비발디파크 맛집 돼지갈비

▲반찬이 시골에서 할머니가 해준 맛이었습니다. 음식 재료도 건강한 효소를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비발디파크 맛집 돼지갈비

▲드디어 벌집왕목심 양념고기가 나왔습니다. 왜이렇게 부드럽고 간이 짜지도 싱겁지도 않고 적당하다 했더니 천연 발효소스에 숙성시켜 부드럽게 만든 건강한 고기라고 합니다.

비발디파크 맛집 돼지갈비

▲요 야채 같은 경우는 큰 양푼같은데 나오는데 4번이나 리필을 해서 먹었습니다.

직원분께 죄송했지만 야채가 너무 신선하고 양념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고기먹을때 필요한 야채를 넘치게 먹고 왔습니다. 요새 채소값이 비싼데 죄송합니다!!! ^^;

비발디파크 맛집 돼지갈비

▲저희 아이의 경우엔 질긴 고기는 다 뱉어 버리고 ㅠㅜ 입맛이 고급이라 조금이라도 맛이 없으면 뱉어버립니다. 그런데 거진 1인분을 혼자 다 먹어버렸네요 ^^

비발디파크 맛집 돼지갈비

▲제가 외부 식당모습을 찍지 못해서 대명비발디파크 홈페지에서 가져온 식객 외부 모습입니다. 지도도 첨부해 드리오니 한번 꼭 가셔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맛있습니다~^^

비발디파크 식객 위치

▲비발디파크 식객 위치를 구글 지도로 캡쳐 하였습니다. 구글 지도로 확인해 보실 분은 비발디파크 식객 위치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