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코이 리조트 :: 아이랑 리조트 안에서만 놀기

호이안 코이 리조트 :: 아이랑 리조트 안에서만 놀기

호이안 코이 리조트는 다낭의 브릴리언 다음에 묵어서 인지 몰라도 자유를 얻은 기분 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시내에 머물다가 호이안으로 오니 여유있는 해변에 온 느낌입니다.
호이안 코이리조트는 안방비치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 리조트 안에도 카약을 탈수 있는 작은 호수가 있어서 아이들과 가기에 안성맞춤 인것 같습니다.
룸컨디션도 저희는 트윈룸에 묵었었는데 지어진지 별로 안되서 인지 깔끔했으며 화장실도 깔끔해서 아이 목욕시키기에도 좋았습니다. 조식도 제가 베트남에서 숙소를 4번 옮겨 다녔는데 그 중 괜찮은편 이었습니다.
만약 올드타운 구경을 가시려면 하루전이나 오전일찍 카운터에 예약해 두면 무료셔틀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코이 리조트 체크인 장소 인데 짊 옮겨주는 오픈되어 있는 차가 데려다 줍니다. 아이들이 이 차를 참 좋아합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저희는 세식구라 트윈베드를 조인베드로 해달라고 부탁했더니 침대가 고정되어 있어서 불가능하다고 방을 바꿔 주겠다고 하더라고요.

호이안코이리조트

▼베란다 있는 방들이 환기시키기에도 좋고 답답한 느낌이 없기 때문에 룸 예약시 베란다 있는 방을 부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화장실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코지 리조트는 저녁에 나가 있으면 수건이나 쓰레기등 간단한 청소를 한번 더 해준답니다. 여러모로 신경쓰고 있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욕조도 특별할 것이 없지만 깔끔합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수영장 모습인데 저희 가족은 베트남이 추울때 여행을 가서 수영을 거희 하지 못했습니다. 온수풀이 있을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베트남 호텔들은 온수풀이 거희 없는 것 같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코이리조트의 수영장은 조금 아쉽게도 1군대가 전부 입니다. 리조트 바로 건너편 안방비치도 같이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코이 리조트에는 몇가지 기본 제공 서비스가 있는데 자전거대여, 카약타기, 고기잡기가 있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코이 리조트 안 산책길을 자전거를 대여하여 타고다니니 좋더라고요. 아이가 어릴경우 아이도 태울 수 있는 자전거도 대여 가능합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아래 사진이 리조트에서 대여해주는 자전거 인데 저에게는 너무 높아서 타기 힘들었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고 관리를 잘 하고 있는 것이 눈이 보입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저희는 가족이 적어서 풀빌라는 빌리지 못했는데 대가족끼리 오셔서 풀빌라에 묵어도 좋을 것 같아요.
호이안코이리조트[wp_ad_camp_1]
▼벤치에 앉아서 신랑과 아이가 카약 타는 모습을 바라만 보았습니다. 저는 보는게 더 좋더라고요 ㅎ

호이안코이리조트

▼아래 사진의 오두막 같은 곳에서 낚시줄을 대여하여 낚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놀다가 배가 고파서 점심때 시켜 먹은 메뉴입니다. 다낭이나 호이안은 5성급 호텔이라도 한국 식당에서 먹는 가격으로 호텔에서 먹을 수 있거나 더 싸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저희 아이가 가장 맛있었다는 샌드위치 입니다. 모두 맛이 괜찮았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아침 조식 메뉴인데요~ 과일들도 신선하게 잘 나오는 편입니다. 수박은 우리나라와 종이 달라서 인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파인애플 같은 경우 맛보면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스피링롤도 부페 음식치곤 괜찮았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빵같은 경우엔 조그맣게 생긴 바게트빵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 빵만 아이랑 10개는 먹은 것 같아요.
호이안코이리조트 호이안코이리조트
▼이렇게 먹기좋게 과일을 잘라서 담아도 주십니다. 그런데 맛은 별로였답니다. ㅠㅜ

호이안코이리조트

▼베트남에서 쌀국수를 빼놓을 수 없겠죠? 쌀국수도 나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대체적으로 조식 음식이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호이안코이리조트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