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1월 18, 2018/ 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일식 맛집 :: 아이를 배부르게 사무라이키친!

호이안 올드타운 일식 맛집이 있다고 해서 아이라면 누구라도 좋아하는 돈까스, 우동을 배불리 먹이려 출발하였습니다.아이를 데리고 해외 여행시 애가 밥을 잘 안먹으면 그것만큼 스트레스 받는 것이 없더라고요.

구글맵을 키고 호이안 올드타운 사무라이키친을 찾아 갔습니다.구글맵을 따라가다보니 금방 사무라이키친 일식집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를 데리고 길을 빨리 못 찾으면 가족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호이안올드타운일식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구글맵을 따라가다보면 딱 봐도 일식집처럼 생긴 Samurai Kichen의 간판이 보입니다.

호이안올드타운일식

메뉴판인데 글만 있어서 봐도 모르겠습니다. 커피나 음료 가격이 올드타운내에서 비싼 편이므로 물만 드셔주세요 ^^:

호이안올드타운일식

▲그래도 센스있게 아이 물컵을 위의 사진처럼 준비해 주십니다. ^^

호이안올드타운일식

▲저희는 돈까스, 우동, 치킨을 시켰는데 돈까스는 꼭 소스따로 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소스가 아주 짠편이며 돈까스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호이안올드타운일식

▲흰밥이 많이 나와서 소스 안묻은 돈까스부분만 가위로 잘라 밥과 함께 아이에게 줬더니 잘 먹습니다. 교자도 맛있는 편입니다.

호이안올드타운일식

점심시간이 너무 늦으면 면요리는 품절 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저희가 좀 늦게 와서 우동 1그릇만 주문이 되었답니다.

호이안올드타운일식

▲소스 안묻은 돈까스만 없어진것 보이시나요? ^^;

호이안올드타운일식

▲저희 아이인데 우동도 다먹고 돈까스도 많이 먹어서 뿌듯했답니다. 아이가 잘 먹는다면 부모는 무조건 만족이겠지요.^^

호이안올드타운일식

▲요 메뉴는 제가 옆테이블 메뉴를 보고 똑같은 것 달라고 시킨 메뉴입니다.

호이안올드타운일식

▲치킨을 튀긴 모습인데요. 맛있게 생겨서 시켰더니만 주방장님이 너무 급해서 요리를 잘 못 하신건지 속이 눅눅해서 별로였습니다. 보기와 다르므로 비추 드립니다.

어른들이 먹기엔 특별할 것 없는 일식 음식이었지만 아이에겐 한국에서 익숙한 음식이라서 입맛까다로워 베트남서 잘 못 먹는 아이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 저에겐 비스마켓이 최고!!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