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3월 6, 2018/ 여행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VS 탕수육 덕성원이 진리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덕성원 안가보면 정말 후회 하실 신라호텔 근처 서귀포 맛집입니다. 덕성원은 3대째 운영하는 70년 전통을 자랑하는 중국집이라고 합니다.

사실 저는 제주도에 와서 무슨 중국음식인가! 했지만 저희 아이가 아직 매운 음식을 못먹다 보니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별로 없어서 짜장면을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주 신라호텔 근처 꽃게짬뽕 맛집 덕성원을 검색해서 찾아가 보기로 했습니다. 보통 맛집이라고 해도 맛있는 경우가 드문데 여긴 진짜로 가성비도 맛도 최고 였습니다.

제주도 중문, 서귀포 근처에 숙소를 예약하신 분들은 덕성원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덕성원 꽃게짬뽕의 가격은 9,000원으로 꽃게 한마리가 다 들어간 것 치고 저렴한 편입니다.  삼선간짜장의 경우 7,500원 이네요^^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덕성원 내부의 모습입니다.  네비로 찾아가서 어렵지 않았지만 간판이 눈에 잘 띄지 않는 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제가 시킨 꽃게짬뽕인데요. 실한 꽃게가 한마리 통채로 들어있었고 꽃게 본연의 맛에 충실한 맛있는 맛입니다. ^^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아이용 기본 짜장면 입니다. 저희 아이가 한그릇 다 비웠다는요 ^^;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요건 삼선간짜장인데요. 불맛이 재대로 베여 있다고 해야 할까요? 짜장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저희 가족은 짜장면, 삼선간짜장, 꽃게짬뽕, 탕수육 이렇게 시켜서 나오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줄 알았는데, 제 기억에 빨리, 거진 비슷한 시간에 요리가 다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주도 맛집 꽃게짬뽕

▲제주도 덕성원에서 탕수육도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탕수육이 어떻게 튀기셨는지 다 식어도 엄청 바삭하고 튀김옷의 두께도 딱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 고기의 질이 좋았습니다.

사실 꽃게짬뽕과 짜장면이 맛있었지만 탕수육의 바삭한 식감은 정말 못잊을 것 같습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