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ot/ 3월 8, 2018/ 여행

제주 망고레이 천지연폭포점 :: 망고2개가 통째로!

제주 망고레이 가 망고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망고 킬러인 저희 아이를 위해서 찾아가 보기로 하였습니다.

숙소가 중문쪽이라서 중문에서 가장 가까운 천지연폭포점 망고레이를 가보았는데요. 가게 앞은 서귀포 잠수함들이 줄지어 서있고, 가게 안은색적이어서 그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망고로 되어있는 메뉴가 다양했는데 카라바오 생망고 메뉴와, 망고2개가 통째로 들어간 망고플롯 메뉴는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망고레이

▲제주 망고레이 메뉴판입니다. 메뉴 중 망고플롯 메뉴의 가격이 13,000원으로 사악하지만 망고 2개가 통째로 들어가는 만큼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 망고레이

▲망고플롯의 경우 맨아래 음료를 따로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는 그냥 무난한 망고쥬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제주 망고레이

▲망고레이 안의 인테리어가 필리핀이나 태국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특이했습니다.

제주 망고레이

▲망고쥬스나, 망고디저트뿐 아니라 기념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대부분 해외 제품이었습니다.

제주 망고레이

▲망고플롯의 엄청난 생망고 토핑이 보이시죠? 저희 아이가 흥분하며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양이 너무 많아서 망고를 남겼습니다. 저 휘핑 안에 망고가 더 많이 묻혀있습니다.^^;

제주 망고레이

망고플롯이 가장 만족 스러웠지만 개인적으로 다시 방문한다면 휘핑크림을 조금만 달라고 요청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했을땐 휘핑을 꾀 많이 주셔서 아랫쪽 맛있는 망고의 맛이 휘핑에 가려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주 망고레이

▲망고레이의 망고플롯 이외에도 코코망고, 스페셜 100% 망고 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카라바오 생망고 쉐이크를 마셔보고 싶었지만 카라바오 망고가 품절이라서 먹어 볼 수가 없어서 가장 아쉬웠습니다.

제주 망고레이

코코망고의 경우 보통의 코코넛 망고를 생각하고 시켰는데 코코넛 알갱이가 계속 씹혀서 생각보다 개인적으론 별로였습니다.

제주 망고레이

천연비누를 기념품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돌하루방 비누와 할라봉 비누는 너무 귀엽고 향기도 좋았습니다.

제주 망고레이

▲할라봉 천연비누엔 JEJU라고 써 있더라고요. 요것은 너무 귀여워서 안살 수가 없었습니다. ^^;

제주 망고레이

▲돌하루방 비누는 고민했으나 비누로 쓰기 불편할것 같아서 패스했습니다. ^^;

제주 망고레이

▲저희 아이가 할아버지, 할머니 드린다고 비누를 골라 포장해 온 모습입니다. 손주가 사오니 뭔들~ 좋아하십니다. ^^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