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마사지 추천 VS 날카로운 후기 :: The Hoi an Spa, 데이지 스파

호이안 마사지 추천 VS 날카로운 후기 :: The Hoi an Spa, 데이지 스파

호이안에 왔으니 마사지를 받고 가야겠다는 생각으로 인터넷으로 마사지 평이 좋은 곳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예약한 곳이 호이안의 The Hoian Spa와 올드타운의 데이지 스파 입니다.
호이안 마사지의 경우 가격이 높은데 마사지 평이 좋고 비싸니 퀄리티가 높겠지 하고 예약을 했고, 데이지 스파의 경우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 샵에 평이 좋고 가격이 저렴하여 예약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두 호이안 마사지 샾에 대한 날카로운 후기 들어갑니다. ^^

1. The Hoi An Spa

우선 호이안 스파는 호텔에서 픽업 서비스를 해주며, 마사지가 끝나고 나서 원하는 곳으로 픽업 해 줍니다.
그런데 기사 분이 보이는 곳에 노골적으로 1달러 자리를 여러장 놓고 계셔서 대놓고 팁을 달라는 것처럼 보입니다. 픽업시간도 안지키셨어요.
우선 호이안 스파는 다른 블로그의 글들과 달리 좀 낡은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호이안스파추천

▼그래도 중앙의 분수대는 이뻤답니다.

호이안스파추천

▼스파 밖에는 바로 도로가 보입니다.

호이안스파추천

▼호이안 마사지에 대한 설문입니다. 어떤 마사지로 할지 마사지의 세기 등을 적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마사지 강도를 약하게라고 채크 하였습니다.

호이안스파추천

▼마사지 전 음료수인데 약간 매실차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호이안스파추천

▼가족들 모두 마사지 설문지를 작성하고 저희 아이도 베이비 마사지로 선택해서 마사지를 처음으로 받아 보기로 했습니다.

호이안스파추천

▼호이안 마사지의 종류와 가격인데 가격이 비싼만큼 기대가 너무 컸는지 청결도도 별로였고, 저는 강도를 약하게 요청했는데도 계속 너무 강하게 마사지 하셔서 별로 였습니다. 그런데 저희 아이는 좋았다고 합니다.
저희 남편 같은 경우도 쎈 마사지를 즐기는 스타일인데도 아팠다고 합니다. 마사지사에 따라 만족도가 틀리겠지만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가격대비 별로라 비추입니다.

호이안스파추천

2. 올드타운 데이지 마사지

호이안의 가장 즐거운 관광 포인트가 올드타운인데요. 데이지 마사지의 경우 올드타운에 위치해있고, 특히 올드타운의 유명한 맛집인 Vy’s 마켓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자리잡고 있다는 점입니다.
마사지 받고 점심을 비스마켓에서 먹고 올드타운 쇼핑하는 코스는 슈퍼 울트라 그뤠잇!! 강추 드립니다. 꼭 이 코스 추천드려요.

호이안스파추천

호이안의 데이지 마사지는 아래 연락처나 아래의 카카오톡 아이디로 마사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의 경우 사장님과 카톡을 주고 받으며 한국어로 예약 가능했습니다.

호이안스파추천

▼데이지 스파의 마사지 프로그램과 가격입니다. 호이안 스파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입니다. 이것도 마음에 드네요.

호이안스파추천

▼올드타운의 아래와 같은 건물에 한국어로 데이지SPA라는 간판이 있어 쉽게 찾으 실 수 있습니다. 만약 길찾기가 힘드시다면 구글맵을 보고 찾아 오시면 됩니다.

호이안스파추천

▼마사지 침대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수건도 끕끕하지 않게 건조 되어 있어 만족 스러웠습니다. 마사지의 강도는 제가 너무 세게 마사지 받는것을 싫어하는데 아프지 않게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셨습니다.

호이안스파추천

그리고 마지막에 따뜻하게 데운 돌로 등마사지를 해주시는데 강추 드립니다. 피곤이 싹 풀리는 느낌이였습니다.
물론 호텔이나 리조트 마사지 서비스보단 못하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럽고 마사지 후 식사하고 쇼핑하기 최적 장소인 올드타운에 있다는 점.. 강추 드립니다.

Leave a Reply